하나님께서 당신의 자녀를 위해서 허락해주신 성경은 참으로 오묘하다. 그 중에서도 구약의 여러 인물들을 통해서(모세, 아브라함 등) 장차 우리에게 나타나실 구원자에 대해서 알려주신 부분은 참으로 신기할수 없다.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와 같다고 하신 말씀이 딱이니 말이다!
오늘은 구약의 다윗왕이라는 인물을과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시대의 구원자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의 연관성을 살펴보고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의 구원자가 확실하심을 간단하게 기술해보고자 한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화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 호 3:5 )
죄인된 우리들이 하나님께 은총을 받는 다는 것은 분명, 죄사함을 허락받는 것이고 구원을 받는 다는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하나님께 은총을 받기 위해서는 말일에 다윗을 경외해야 된다고 했다. 이미 이스라엘 제 2대 왕이였던 다윗은 죽었고, 그 이후에 기록되어진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은 여기서 의미하는 다윗이 육적인 다윗왕이 아닌 예언적 다윗을 의미함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럼 예언적인 다윗은 누구인지 성경을 통해서 계속해서 살펴보자.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 사 9:6~7 )
여기서 한 아기, 한 아들은 예수님을 의미한다. 그런데 예수님을 가르켜 다윗의 위에 앉으셨다고 하셨으니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을 표상한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의 성취장면을 누가복음을 통해서 살펴보자.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 눅 1:31~32 )
누가복음의 내용을 통해 보았을 때 확실히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이심을 알 수 있다. 구약의 수 많은 인물 중에 예수님을 다윗왕이라는 인물로 예언하신 것은 실제 육적인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서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이다.
그럼 다윗왕과 예수님께서는 어떠한 부분이 예언적 요소인지 살펴보자. 먼저는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아 오신다고 하셨으니 다윗의 위에 대해서 찾아보자.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 삼하 5:4 )
이스라엘 제 2대 왕이였던 육적인 다윗왕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이 었다. 그리고 40년을 다스렸다고 하였다. 이러한 육적인 다윗왕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서 예수님에 의해서 성취될 것을 알려주신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자.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 눅 3:21~23 )
예언적 다윗왕이 되시는 예수님께서는 육적 이스라엘 다윗왕과 동일하게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사역을 시작하게 된다. 당시 이스라엘 나라는 하나님을 믿던 나라였기 때문에 침례를 더 젊은 나이에 받으셔도 되시고, 아니라면 더 늦게 받으셔도 되시지만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위를 이루기 위해서 30세이 복음전파를 시작하셨던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얼마 동안 복음을 전파해야 하는가? 육적 다윗왕이 40년 동안 나라를 다스렸던 것처럼, 40년동안 복음을 전파해야 한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2,000년 이 땅에 오셔서 겨우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다(눅13:6).
그렇다면 남은 37년의 사역은 어떻게 된것인가? 성경의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으로 모든 예언이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지게 되어 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 마 5:18 )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 마 24:35 )
그렇기 때문에 남은 예언을 반드시 이루시게 되었있고, 그 남은 다윗의 위 37년을 모두 이루기 위해서 예수님의 재림은 필연적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 히 9:28 )
그리고 성경에는 위와 같이 두 번째 나타나실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 예언을 하고 있다. 이 예언에 따라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께서 못다 이룬, 37년의 복음사역을 펼치셔야 한다.
재림 예수님께서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으니 반드시 두번째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만나야만 우리는 구원을 받을 수가 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오는 다윗을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예언했던 것이다. 그렇다면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오시게 되는가? 첫번째와 동일한 두번째로 오신다고 하셨으니 2천 년전 다윗의 위로 오셨던 예수님과 같이 육체로 임하실 것이다.
그렇다면 현재 70억 인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지구상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마지막 때에는 참 그리스도 뿐 아니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 또한 나타난다(마24:24)라고 했으니 우리에게 참 그리스도를 영접할 분별력이 더욱 필요하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분명히 참 그리스도를 알아 볼수 있도록 재림예수님께는 한 가지 증표를 허락해주셨다.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 사 55:3 )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언약을 세우셨는데 이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다. 즉,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만 허락하셨기 때문에 다윗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이 영원한 언약을 가지신 분이 있다면 그 분이 바로 평범속에 오셨다고 할지라도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신 재림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아 볼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평범 속에 숨어있다고 할지라도, 아니 오히려 더 초라해 보인다고 할지라도 마패가 있으면 암행어사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보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인가?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 히13:20 )
영원한 언약은 ‘피’ 로서 지키는 언약이라고 알려주셨다. 즉,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성경 66권 가운데에 오직 예수님의 피로서 세우신 언약은 무엇인가? 바로 새언약 유월절이다(눅22:20). 다윗의 증표였던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이다. 그렇기 때문에 예언적 다윗으로 오셨던 초림 예수님께서도 2,000년 전에 이 새언약 유월절을 증표로서 가지고 오셨던 것이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예언적 다윗이신 재림예수님께서는 무엇을 증표로 가지고 오셔야 하는가? 바로 동일하게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와야 한다.
이러한 모든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 누구신가?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시다. 예언적 다윗으로 두번째 임하시겠다는 예언으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 성탄하셔서 예언적 다윗왕으로써 30세가 되던 1948년에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이루시며 침례를 받으셨다. 그리고 초림예수님께서 못다 이루신 남은 37년 복음사역을 마치시고 37년째 되는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다.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7년 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알리시며 복음사역을 펼치셨다.
그리고 예언에 따라 37년 복음사역을 마치시고 하늘로 올리워 가시기 4년전 하늘에 올리우실 것까지도 미리 신문을 통해서 알려주셨다.
< 소문 안 난 새 종교 >1981.03.18.
동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 시기가 현재라고 믿고 있으며 재림할 때는 눈, 코, 입, 귀가 달린 육체를 가지고 탄생한다고 믿는다. 예수님이 육체로 오셔야 할 이유로 『초림 예수 때 세워 놓은 새 언약이 암흑세기 동안에 짓밟혔으므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키 위해서 주님이 친히 오셔야하고 백성과 진리를 찾아내시기 위해 다시 오셔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 땅에 오셔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고 덧붙이고 있다.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할 이유는 다윗의 왕위가 40년인데 초림 예수님은 3년간밖에 일을 못하고 십자가에 죽었기 때문에 재림 예수님은 40년을 채우기 위해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한다는 것
사람이라고 한다면 자신이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 미리 알수가 없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의 예언대로 오셨고, 올리우실 때도 다윗왕의 37년간의 복음사역을 마치시고 4년전 미리 알려주시고 그대로 이루셨다.
새언약 유월절은 2,000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서 허락해주셨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서 점차 사람들에 의해서 폐지되어 약 1,600년간이라는 기나긴 시간동안 지켜지지 않게 되었다.
오늘날도 많은 교회가 있지만 새언약 유월절에 대해서 제대로 아는 사람들이 별로 없으며 또한 성경의 기록 그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무이하다.
다윗의 증표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께는 이 시대 예언따라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서 이 땅에 오신 우리가 경외해야 말일에 등장하신 다윗이요, 재림예수님이시다. 성경에는 더욱 많은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이 있다. 마음을 열고 살핀다면 분명 하나님께서 깨닫게 해주실 것이다. 모두가 다윗왕과 안상홍님의 연관성 뿐 아니라 많은 말씀을 살펴서 안상홍님을 경외하고 섬김으로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

우리의 영원한 왕!
답글삭제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재림다윗의 예언을 이루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말일에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답글삭제우리 구원 위해 두번째 임하신 다윗왕입니다..
모두 영접하세요~
자녀들의 구원을 위하여 두번째 임하여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
답글삭제진실로 감사를 올립니다.
안상홍님에 대해 하나씩 하나씩 깨닫게 되네요.
답글삭제깨달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믿을 수 밖에 없는 확실한 예언을 주셨네요.
답글삭제그래서 성경이 예언서라고 합니다 신기하고 놀라운 예언
답글삭제